한국무역협회(KITA)가 지난 14일(현지시간)부터 18일까지 국내 유망 스타트업 8개사와 영국 런던 및 밀턴 케인즈를 방문하고 현지 테스트베드 시행을 위한 현지실사 및 데모데이를 개최했다.
인천테크노파크는 최근 송도국제도시 글로벌스케일업캠퍼스에서 '인천 라이징 스타 데모데이(Demoday)'를 열었다. 성장지원을 받는 스타트업 투자유치를 돕기 위한 행사로, 기업설명회(IR)가 진행됐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도시 단위 건물 에너지 진단 플랫폼 와티(WATTI)를 소개했다. 인공지능(AI)을 통해 각 분야별 에너지 사용량 진단과 효율증대, 탄소 절감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데이터와 인공지능(AI)을 통해 도시에 숨어 있는 에너지 문제를 찾아낸 나인와트의 김영록 대표 소상공인이 소규모 공간에서 소비자를 더 쉽게 만날 수 있게 한 프로젝트렌트의 최원석 대표가 참여한다.
서울디지털재단이 시행중인 2022년 기술투자형 스마트도시 특화기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참가할 20개사를 선발했다고 주관사인 임팩트파트너스가 4일 밝혔다.
'빅웨이브(BiiG WAVE)'는 인천광역시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가 공동으로 만든 투자유치 플랫폼으로, 인천혁신펀드(약 1조원 규모)를 활용하여 유망 투자기업을 발굴하고 있다.
주식회사 나인와트
CALL : 070-8866-7226
MAIL : ninewatt@ninewatt.com
Copyright(C) 2022 ninewatt All Rights Reserved.